본문 바로가기
패션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의 샤넬룩 블랙핑크 제니

by 쿼카는퀸가 2021. 3. 28.
반응형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샤넬 가디건 

매력을 한껏 더 돋보이게 했어요! 

 

제니는 딸기우유 타입의 소녀 라는 글과 함께 패션화보를 공개 했는데요 

사랑스러운 물결 웨이브 헤어에 작은 헤어핀이 굉장히 인상 적 이였어요!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출처

 

샤넬를 이렇게 제니님의 만의 느낌으로 

잘 소화하는 거 보면 정말 구매욕구가 뿜뿜 일어나네요 ㅎㅎ 

 

 

 

샤넬를 이렇게 제니님의 만의 느낌으로 

 

잘 소화하는 거 보면 정말 구매욕구가 뿜뿜 일어나네요 ㅎㅎ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출처 

 

카메라로 뭘 보고 있는 걸까요?ㅎㅎ 

너무 상콤한 부잣집 소녀 같아요!!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출처 

 

롱 가디건 인데 원피스로 코디로 했어요 

가디건을 하나만 입어서 여성스러우면서 발랄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가디건 안에 여러가지를 레이어드를 해줘서 입어도 좋겠지만 

단독으로 입고 악세사리에 포인트를 줘도 훨씬 예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샤넬 공홈 2021 봄-여름 컬렉션 출처 
샤넬 공홈 2021 봄-여름 컬렉션 출처 

 

볼드한 목걸이에도 코디하니까 고급지고 우아하게 표현도 할 수 있겠죠?

 컬러는 라이트 핑크, 네이비 블루 두종류 이며 

가격은 770만원 대 입니다.

 

 

vvd.bz/u3V

 

샤넬백 숄더 19플랩백 램스킨 블랙+골드

COUPANG

www.coupang.com

 

제니백 - 샤넬백 숄더19 플랩백  

 

제니가 들도 나아와 한층 더 유명해진 제니백 샤넬백

샤넬 19 플랩백이면 패션 감각을 정말 마음껏 뽐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ღ'ᴗ'ღ)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