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_제품리뷰

팔도 틈새비빔면 불닭볶음면 보다 맵다..

by 쿼카는퀸가 2022. 1. 21.
반응형

 

 

 

맵부심;

비빔부심의 만남 

틈새라면 좋아하는데

gs편의점에 틈새비빔면이 있길래 구매했어요 

매우면 얼마나 맵겠나는 생각과 

나름 불닭볶음면을 맵지만 맛있게 즐겨 먹고 있더터라 

이정도 매움은 맛있게 매울꺼라고 생각하고 산듯 ㅋㅋ

 

 

틈새비빔면에 뜨거운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후

2분 30초간 기달렸죠

 

 

 

 

기다리는 동안 스프 구경도 하고요

비빔면 액상스프와 

신기하게도 

틈새 분말스프도 있네요

 

2분 30초가 지나고

물을 다 따라낸후

분말스프, 액상스프를 같이 넣어서 맛있게 비벼 봤습니다.

 

사진에서

비빔면에 매움의 느낌이 전달되지 않나요?

진챠 깜짝 놀랐어요 

너무 매워서 

먹으면서 ㅅㅂ ㅅㅂ ㅈㄴ 매워 

이러면서 먹은듯

 

 

어느정도 맵냐면요 

틈새라면보다 맵고, 불닭볶음면 보다 한 단계 위입니다.

더 먹고 싶었지만 제 위가 탈수도 있기 때문에 

반절 먹고 남겼어요 

한입 먹을때는 오 먹을만 하네 그랬는데 

두세입 먹고 1분 지나면 엄청 매움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때 부터 우유 먹고 

왜 이걸 먹는다고 했찌 ㅠ.ㅠ 하면서 

혓바닥에 찬물 적시고 했네요 

생각보다 진짜 매워요

얕잡아 보시면 큰 코 다칩니다!!!


 

틈새비빔면 매운맛 매니아분들은 추천!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 드려요 :)

저는 평소에 엽떡이랑 불닭을 엄청 잘먹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고통을 견디면서 맛있게 먹는 타입인데 

이건 엄청 매운데 그렇다고 우왕 맛있다 생각도 안들었어요!

ㅠㅠ

 

 

 

 

 

댓글